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작성일
2018-05-10
제목
김천상생드림밸리 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내용

- 김천혁신도시 기반 미래산업 육성 및 민간 일자리 창출 -

 

회사는 5월 10일 한국도로공사에서 ‘김천상생드림밸리 협의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천상생드림밸리 협의체’는 김천혁신도시를 기반으로 자율적 상생협업을 통해 지역 미래산업을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 등을 도모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협의체에는 우리회사를 비롯하여 한국도로공사, 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건설관리공사, 동반성장위원회, 김천시, 김천상공회의소, 대구경북과학기술원, 8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은 서로 다른 업종과 성격을 가진 다양한 기관들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자율적으로 상생협업에 나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동근 상임감사는 “사업 분야와 성격이 매우 다른 기관들이지만, 각 기관의 핵심요소를 뽑아내어 잘 융합한다면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시너지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생드림밸리 협의체를 통해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 후에 홍익대학교 최동진 교수가 특강을 통해 ‘스마트시티와 에너지’라는 주제로 ‘김천상생드림밸리 협의체’가 나아가야 할 미래 과제의 방향을 제시했다.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마트시티 조성’, ‘대?중소기업 간 임금격차 해소 노력’ 등 협의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정부과제에 능동적으로 부응해 나갈 방침이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