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김성암 사장, 2023 호국보훈의 달 감사패 수상

  • 작성일2023-07-12
  • 조회수469
김성암 사장, 2023 호국보훈의 달 감사패 수상

김성암 사장은 11일, 국가유공자 취업지원 및 호국보훈 인식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부로부터 「대외유공인사 호국보훈의 달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대외유공인사 호국보훈의 달 감사패」는 보훈 가족의 우선 고용과 고용안정에 적극 기여한 취업지원실시기관의 장(長)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 대구·경북 지역 내 수상자로는 김성암 사장이 유일하다. 이날 수상에는 박현숙 대구지방보훈청장이 회사 본사를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회사는 정부의 보훈대상자 취업지원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자 ‘취업지원대상자 중장기 채용계획’을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정규직 채용 시 가산점 우대 또는 취업지원대상자 별도전형을 실시하는 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보훈 대상자 고용 정책을 마련하였으며, 입사한 대상자들은 경력인정, 연봉등급 부여, 업무배치 등에서 일반전형 입사자와 동등한 처우를 받고 있다.

회사는 지난 6월부터 대구 소재 육군 제50 보병사단을 방문한 ‘1사 1병영’ 자매결연 행사, ‘호국보훈의 달’ 행사 신설 및 정례화 등, 사내 보훈 직원 자긍심 고취 및 사기를 진작하고 임직원의 국가안보 의식 배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김천사옥 인근 무궁화단지를 조성하고, 김천시와의 협업을 통한 무궁화 둘레길 조성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김성암 사장은 “국가 유공자와 그 가족을 예우하고 특히 취업분야에서 세심하고 적극적인 지원제도를 마련하기 위해 애써온 한국전력기술의 진심이 전달되어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취업지원대상자 확대 채용과 사회인식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 png 첨부파일 20230712(김성암 사장_ 2023 호국보훈의 달 감사패 수상)-main.png (73.83K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