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윤상일 상임감사 한빛본부 대화의 장 개최

  • 작성일2023-06-16
  • 조회수468


 

윤상일 상임감사는 6월 15일 및 16일 양일간에 걸쳐 한빛 현장 파견 직원과 대화의 장을 개최하고 한수원 한빛본부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6월 15일 오후 한빛 현장을 방문한 윤상일 상임감사는 한빛현장소장으로부터 인력 및 사업현황 등 업무보고를 받은 후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또한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사업본부에서 직원들의 업무수행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방향을 도출   하도록 하였으며 필요한 것이 있으면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어진 청렴교육 시간에는 ‘임원 역시 여러분의 동료임’을 강조하며 직위와 나이와 상관없이 항상 소통하는 자세가 청렴의 시작이라고 설명하였다. 특히 현장 소장을 중심으로 젊은 직원까지 소통하며 밝은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한빛 현장의 모습에서 더 나아가 한수원과의 적극적인 협력 및 관계사와의 상생을 당부하였다.

6월 16일 오전에는 최헌규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장을 예방하여 한빛원전 운영 관련 다양한 의견 교환과 신규원전 건설의 필요성에 공감하였으며, 또한 한빛 현장의 젊은 한전기술 직원들에게 다양한 역할을 맡겨주시도록 부탁하였다.

한빛 현장 방문을 끝으로 지난 3월부터 시작한 원자력발전소 4대 현장 방문을 마무리 하며, 윤상일 상임감사는 청렴한 조직의 근간이 되는 소통의 자세와 열린 조직문화를 강조하였다. 아울러 현장의 어려움에 대한 본사의 지원과 원전 생태계 복원을 위한   한수원과의 긴밀한 협력을 거듭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윤상일 상임감사는 현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향후에도 직원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직원 처우 개선과 윤리 문화 정착, 협력사와의 협업 증진에 밑거름이 되는 활동을 계속할 것을 약속하였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