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가나 T2 사업 최초전원계통병입(Initial Synchronization) 성공

  • 작성일2015-05-08
  • 조회수3,666

 

 

우리회사가 수행하고 있는 가나 Takoradi T2 Expansion 사업이 4월 30일 최초 전원계통병입(Initial Synchronization)에 성공하였다.

 

이날 오랜 준비 끝에 우리회사 기술진과 발주자인 TICO, 향후 본 설비 운영사인 TGIOC 직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기존 가스터빈 1대를 이용하여 ST를 정상운전하여 생산한 전기를 161kV Swtichyard 전원에 계통병입하여 최대 부하 52MW까지 생산하는데 성공하였다. 전원계통병입 전에 스팀터빈 Overspeed Test, Variation test, AVR test, Generator Open/Short Circuit Test 등 No-Load Test도 병행하여 실시하였다.

 

이번 T2 사업의 전원 계통병입은 우리회사가 설계부터 시공까지 종합 수행한 첫 EPC 사업에서 최초 전원계통병입에 성공한 것으로 우리회사의 EPC 수행능력과 위상을 한층 더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회사는 향후 종합시운전 및 성능시험까지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적기에 준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