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프랑스 연락사무소 개설

  • 작성일2014-06-09
  • 조회수4,264



회사는 국제핵융합실험로(ITER : International Thermonuclear Experiemental Reactor) 사업의 근접 지원체계 강화를 위하여 프랑스 현지에 연락사무소를 개설했다.

지난 6월 6일(현지시간) 박구원 사장을 비롯하여 오사무 모토지마(Osamu Motojima) ITER 사무총장, 정기정 ITER 한국사업단장, 임웅순 주프랑스 공사, 피에르 카스톨디 엑상프로방스 부지사 등  20여명의 국내외 인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랑스 엑상프로방스(Aix-en-Provence)에서 “ITER 국제기구 연락사무소”개소식이 열렸다.  

ITER사업은 핵융합 에너지의 실용화를 목표로 우리나라를 비롯 하여 미국, 러시아, EU 등 선진 7개국이 참여하고 있는 초대형 국제공동 연구개발 사업이며, 우리 회사는 2008년부터 총 500억원 규모의 사업을 수주하면서 기술적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회사는 이번 연락사무소 개설을 통해 ITER사업의 현지 밀착 지원 강화와 함께 향후 사업참여 확대는 물론, 프랑스를 거점으로 하여 EU지역의 발전플랜트 시장 진출을 활성화 한다는 방침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