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가나 Takoradi T2 Expansion EPC 사업 무재해 100만 M/H 달성 기념행사 및 전공정 무재해 안전기원제 실시

  • 작성일2013-09-12
  • 조회수4,057

 
가나 Takoradi T2 Expansion EPC 사업은 9월 11일(수) 무재해 100만 M/H 달성 기념 행사 및 전공정 무재해 안전기원제를 실시 하였다.  본 사업은 지난 8월 22일 무재해 100만 M/H를 달성하여 발주처의 깊은 신뢰와 함께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발주처(TICO), PB Power, Mitsui의 Project 최고 관리자들과 본 행사를 함께하면서 상호간의 좋은 파트너 쉽을 유지하는 계기가 되었다.

본 행사는 발주처의 Project Director, Mr. Bob Hutchinson의 연설로 시작되어 증명서 수여식 및 안전기원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Mr. Bob Hutchinson은 “무재해 100만 시간 달성은 사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선행되어야 하는 Milestone이며 원활한 공사 수행 능력을 보여준 것으로 한전기술의 수준 높은 안전의식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 전 공기내 모든 경영진이 합심하여 무재해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기를 바란다”며 우리회사 직원들의 노력을 치하했다.

이에 공문수 현장소장은 “발주처의 지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하며 현장직원들과 함께 단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사업을 공기내에 성공적으로 수행할 것”이라며 현장 직원들을 독려했고 현장 직원들은 앞으로 남은 공사기간 동안 더욱 책임감을 느끼며 사업의 성공을 다시 한번 다짐하였다.

또한 각 협력업체 소장들 및 안전관리자들과 현장을 점검하면서 현장 근로자들에게 기본에 충실하는 안전의 중요성을 전파하면서 안전 기원제가 실질적인 행사가 되도록 진행하며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회사의 높은 기술력과 이에 걸맞는 수준 높은 HSE 수행 능력을 국제무대에서 알리게 되어 앞으로 계속될 해외 EPC 사업개발 및 성공적인 사업 수행의 동력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