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사업행정 인력 전문성 강화 워크숍 개최

  • 작성일2013-04-19
  • 조회수4,283

회사는 “사업행정 인력 전문성 강화 워크숍”을 4월 17일~18일 이틀간 대천 한화콘도에서 개최하였다. 각 본부별 사업행정, 사업관리, 사업운영 등 65명의 사업관련 직원은 사업수행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 행정의 역할 증진방안에 관한 강의와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김종식 기획마케팅본부장은 국내•외 프로젝트의 수주경쟁이 심화되고 사업관리에 따른 리스크가 증가하는 가운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야 하는 사업행정 인력의 능력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하면서 현대의 사업행정 인력은 전문성과 함께 여러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함께 쌓도록 요청하였다. 


이와 더불어 사업지원실 박영인 상무가 오랜 해외 사업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EPC 사업 수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 요인들에 대해 사업행정 인력으로서의 대처방안과 역할을 전수하였으며  이어진 경영지원처 법무팀의 홍정일 변호사와 장성만 변호사는 설계 용역의 법적 성격 및 관련 분쟁과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의 대금 채권 및 하도급 계약에 관한 법률 사례를 발표하였다. 

회사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우리회사 EPC 해외사업 수행 지원을 위한 사업행정 인력의 프로젝트 운영 능력 강화뿐만 아니라 사업행정 인력의 역할을 재인식하고 서로 단합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기를 기대한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