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경북김천신도시 신사옥 착공식 개최

  • 작성일2012-10-31
  • 조회수5,091


회사는 10월 30일 경북 김천혁신도시 내 이전부지에서 신사옥 착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착공식에는 이관섭 지식경제부 에너지자원실장, 이주석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이철우 지역구 국회의원, 박보생 김천시장, 정연호 한국원자력연구원장, 국토해양부 관계관, 유관기관 및 협력사 관계자를 비롯한 지역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에 착공하는 신사옥은 대지면적 121,934㎡에 지상28층, 지하2층, 연면적 145,802㎡의 규모로 건립될 예정으로 최고의 기술로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Global Power EPC 기업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회사의 위상에 맞게 미래지향적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 부응코자 신재생에너지 사용을 극대화한 에너지절약형 건축물로 설계하여 김천혁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오늘 착공식에서 안승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한국전력기술은 30년 이상 대한민국 전력산업에 있어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요한 기관으로, 앞으로 이곳 김천을 성장기반으로 삼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Global Top 5 Power EPC Leader로 비상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체 이전공공기관 중 이전인원 기준으로 가장 큰 규모인 우리회사의 경북김천혁신도시 이전은 경북지역의 역점사업 중 하나인 에너지 클러스터 조성 및 지역발전에 획기적인 전환점을 마련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