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 국가대표선수 합동훈련 격려 방문

  • 작성일2023-02-28
  • 조회수652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 국가대표선수 합동훈련 격려 방문

지난 24일, 윤상일 상임감사는 제 10회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 국가대표선수로 발탁된 김지욱 사원(ICT혁신실 소속)을 격려하고자 한국산업인력공단 합동훈련소를 방문하였다. 이날은 감사실과 ICT혁신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조향현 이사장과 함께했다.

김지욱 사원은 직업기능부문 워드프로세서 직종 대표선수로 발탁되어 기능 향상을 위한 합동훈련을 실시 중이다. 선수는 오는 3월 19일부터 선수단으로 파견 예정이다.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는 장애인의 기능향상 및 국제 친선 등을 목적으로 4년마다 개최된다. 프랑스 메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44직종 27개국 약 42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대한민국은 올해 7연패에 도전한다.

방문단은 기능올림픽 사무국장으로부터 대회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도전정신을 응원하는 격려 메시지를 담아 ‘종합우승 7연패 기원 나무’에 부착했다.

윤상일 상임감사는 “김지욱 사원이 열정과 노력,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으로 참가하는 금번 기능올림픽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직원분들께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