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비상운전분야 기술협력 협약 체결

  • 작성일2018-05-28
  • 조회수3,761



회사는 5월 24일 한국수력원자력과 ‘비상운전분야 기술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우리 회사 김신환 원자로설계개발단장과 한국수력원자력 전휘수 발전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비상운전과 관련한 기술협력 및 교류를 통해 양사의 상호 발전과 공동이익을 도모하고 비상운전분야의 기술증진을 통해 원자력기술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뤄졌다.

협약식에서 김신환 원자로설계개발단장은 이번 협약이 비상운전분야를 넘어서 ‘안전분야’의 협력과 협약으로 진전되기를 기원했다.

전휘수 한수원 발전부사장은 “경제성과 효율성을 넘어서 설계와 원전운영이 조화된 안전성 향상을 통해 국민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우리 회사는 국내 모든 원전의 비상운전지침서와 절차서의 유지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기술지원과 관련 역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

또한, 회사는 향후 가동원전 비상운전지침서 및 절차서 유지관리와 관련된 상시 기술지원과 발전소 현장의 비상운전기술지원 계약으로 지속적인 수주 및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