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보도자료

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
제목
자회사 ‘한전기술서비스’와 인권경영협약 체결
작성일
2020-09-15
내용

- 인권문화 확산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과 자회사 근로자 권익보호 목적 -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15일 김천 본사에서 자회사인 한전기술서비스와 인권경영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전기술서비스 이명호 사장, 한국전력기술 혁신성장실 오인승 실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전기술서비스는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정책’에 따라 지난 7월 1일부터 영업을 개시하여 시설관리, 환경미화, 경비, 차량관리를 맡고 있다.

협약내용은 향후 2년간 인권경영 문화 확산, 사회적 가치 실현, 근로자 권익보호에 필요한 정보 제공과 양사간 상호 교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이러한 인권경영 상호 협약이 지역사회에도 확산될 수 있도록 추진하는 것으로 되어 있다.

행사 후 간담회에서 “회사 설립 이후 여러 가지 현안이 밀려 있지만, 임직원들의 권익보호가 회사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는 한전기술서비스 이명호 사장의 말에 한국전력기술 오인승 실장은 “한국전력기술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인권경영 방침이 자회사는 물론 지역사회에도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끝.


 
파일
이전글
부서장 인사
다음글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