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
작성일
2020-07-03
제목
대한민국 동행세일 ‘김천자두 특판행사’
내용
- 지역경제살리기 일환의 지역상생 협력사업 -


[사진설명 : 김천자두 특판행사장에서 행사 관계자들 기념촬영]


회사는 7월 3일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김천 본사 사옥에서 김천시, 김천자두연합회와 공동으로 ‘김천자두 특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의 자두와 포도 생산지인 김천시가 2010년부터 지역 최대 행사로 개최해 온 ‘김천자두포도축제’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감염 우려로 취소되면서 지역농가 소득보전과 우수 농산물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워킹스루’와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동시에 진행된 특별판촉행사에는 지역주민들도 관심을 갖고 구매에 적극 참여하면서, 3시간동안 1,400상자가 판매되었다.

행사를 준비한 회사와 김천시는 민·관·공이 함께하는 소비촉진 활동으로 실질적인 농가 소득증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하여 코로나19로 직접적인 판로개척이 어려워진 지역 농산물의 판매 활로를 모색하고 전통시장의 우수 농산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적극 조성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3일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언택트’ 방식으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김천자두 특별 택배 판매’는 약 2,100상자가 판매되어 준비된 물량을 100% 소진하는 등 활발한 판매가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엄호섭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으로 지역내 우수 농산물 판매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했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