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작성일
2019-10-23
제목
2019년 협력사 Quality Day 개최
내용


 

회사는 10월 22일 국제세미나실에서 협력업체를 초청해 ‘2019년 협력사 Quality Day - With Best Quality & Safety First’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안전보건교육과 병행하여 협력업체와 함께 설계품질?안전 인식 제고 및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에너지신사업본부장과 주요 직위자를 비롯한 42개 협력사 경영진 및 품질책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초청 강연 △협력사 품질감사 결과 및 주요 지적사항 △원자력 지식관리 및 품질 등의 주제발표로 진행되었다.
 
초청 강연에서 가천대 의과대학 의학과 강성규 교수는 “삶, 직장, 안전: 생각을 바꾸자”라는 주제로 "작업자의 부주의 방지보다 장비의 설계단계에서의 사고 방지가 우선시되어야 한다"며, “위험을 보는 것이 안전의 시작이다”고 강조했다.
 
변화운 에너지신사업본부장은 “전력시장의 패러다임 변화 속에서 품질과 안전문화의 내실화 및 협력사와의 협력을 통해 미래 먹거리를 확보하고 동반성장을 이루어내자"며, "글로벌 경쟁력을 위해 협력사의 참여가 필수적이기에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 품질과 안전문화의 증진 및 내실화를 위해 Quality Day 개최, 협력업체 방문형 품질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