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작성일
2019-07-18
제목
원자력본부 신규 보임자 워크숍 실시
내용
 

원자력본부는 7월 18일 본사 3층 영상회의실에서 2019년 3월 인사에서 신규 보임된 직위자들을 대상으로 청렴 및 안전문화 정착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에너지전환시대를 맞이 하여 새로운 먹거리 창출을 위한 사업 개발 확대와 원전 안전성 강화에 대한 신규보임자 직무교육을 실시하여 조직 운영 활성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워크숍에는 진태은 원자력본부장을 비롯하여 신규보임자와 소속부서장 등 약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워크숍은 원자력본부 일반현황 및 주요업무계획, 인사제도, 보안 및 청렴교육, 원자력안전문화(공정문화) 특강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원전 안전성 제고를 위한 안전문화 의식 수준 함양 및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필요한 기본지식 등을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진태은 원자력본부장은 신규 보임자들에게 “직위자로서 적극적인 업무수행 자세를 견지하여 회사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원자력 안전성 증진과 선진 기술문화 전파에 앞장서자”고 말했으며, “회사의 윤리경영 방침을 적극 준수하고 청렴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원자력본부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직위자 직무 교육을 수시로 실시할 예정이며 활기찬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