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작성일
2019-07-09
제목
신고리 5,6호기 한기 현장사무소 입주식 행사
내용


 

신고리 5,6호기 한기 현장사무소 입주식 행사가 2019년 7월 8일 신고리 5,6호기 건설현장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진태은 원자력본부장과 한상길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약 50명이 참석하였으며, 경과보고, 기념사, 내빈축사, 현판식, 사무실 시찰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입주한 현장사무소는 현장사무소 최초로 우리 회사 전용사무실로 신축되었으며, 새울 제2건설소내 지상 1층, 연면적 533m2 (161.5 평) 규모의 경량철골조 구조물로 설계 4.5개월, 시공 2.5개월, 인허가 1개월 등 총 8개월이 소요되어 지난 6월 20일에 준공되었다. 

회사는 이번 신축사무소 입주로 현장 직원들의 근무환경과 취약한 보안문제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며, 본격화된 신고리 5,6호기의 성공적인 건설을 위한 현장기술지원 업무를 적기에 밀착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진태은 원자력본부장은 행사 다음날인 7월 9일, 지난 6월 21일 준공된 가동원전 고리RET 현장임시사무소를 방문하여 현장 파견직원들의 근무환경과 불편사항을 점검하였다. 임시사무실인 만큼 다소 불편하고 어려운 여건이지만 고리통합지원센터 입주시까지 업무수행에 만전을 기하고 특히, 안전과 보안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