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작성일
2019-01-24
제목
대구경북 공공기관 감사협의회 개최
내용
대구경북공공기관 감사협의회 정기회의 기념 사진

 
대구경북공공기관 감사협의회 정기회의 사진‘대구경북지역 공공기관 감사협의회’가 1월 23일 우리 회사에서 개최되었다.

대구경북지역 소재 10개 공공기관 상임감사들로 구성된 감사협의회는 공공기관 청렴도 향상과 정부의 부패방지 시책에 적극 동참하여 기관별 감사업무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상호협의체다.

이날 협의회에는 대구지역 6곳(한국 감정원, 한국가스공사, 한국장학재단, 경북대 치과병원, 경북대학교병원, 산업기술 평가관리원)과 경북지역 2곳(한국수력원자력, 한전기술)의 공공기관이 참석했다.

회의는 기관별 반부패청렴 현안과제, 청렴도 평가결과, 갑질근절을 위한 기관별 추진현황에 대한 의견교환 등으로 진행되었다.

아울러 인사혁신처 주관 ‘2018 인사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채용?인재개발 분야 동상을 수상한 ‘현장 사전등록제’와 부패방지시책 과제로 자체 개발?시행 중인 ‘청렴아카데미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우리 회사의 사례발표가 있었다.

이동근 상임감사는 “본 협의회 소속 기관들의 적극적인 청렴윤리 시책 시행으로 2018년도 권익위 청렴도평가에서 대부분 좋은 결과를 받았으며, 한전기술도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며 “2019년에도 지속적인 청렴문화 확산을 통해 청렴도 최우수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협의회 참석자들은 지속적인 상호소통과 벤치마킹을 통해 기관별로 시행하고 있는 청렴 프로그램을 교류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통해 청렴도 향상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