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협력사와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 작성일2017-09-28
  • 조회수3,807


- 중소 협력사와 상생협력 모색 -

 


회사는 9월 27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한전KPS, 한전KDN, 한전원자력연료와 공동으로 중소 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행사에는 35개 협력사 9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0월 체결한 ‘전력그룹 4개사 동반성장 상호협력 협약’의 후속조치로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동반성장 아카데미’ 사업을 활용해 중소 협력사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회사는 한전KPS, 한전KDN, 한전원자력연료와 동반성장을 위한 판로개척, 인력양성, 기술개발, 경쟁력 강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아카데미는 △동반성장과 상생 특강 △동반성장 제도 및 지원사업 △전력그룹 4개사 동반성장 현황 설명 △수위탁 공정거래 사례와 법률 △중소기업 기술보호 및 보안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조직래 사장 직무대행은 “중소기업의 다양성과 가능성, 전력그룹사의 기술·자본역량이 결합된 새로운 상생모델을 통해 ‘에너지 전환’이라는 정책에 대응해 나가고 있다”며, 상호 역량강화를 통한 동반성장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이정화 경영협력본부장은 “전력그룹사가 공동으로 상생협력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는 점에서 이번 아카데미는 인상적이다”며, 실질적이고 실효적인 후속 노력을 지속해줄 것을 당부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유관기관 등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상생협력 활동의 효과를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