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
작성일
2006-12-13
제목
문경GC 골프장 준공
내용

문경GC 골프장 준공식이 2006 12 11 오전 10시 문경GC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산업자원부 관계자와 대주주인 광해방지사업단 이사장, 강원랜드 전무이사, 문경시장을 비롯하여, ㈜문경레저타운 사장, 국환 국회의원, 지역인사 등과  ㈜문경레저타운 및 건설관련사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되었다. 우리회사에서는 임성춘 사장과 홍문성 건설사업관리실장을 비롯한 오영진 건설사업관리용역단장 및 사업수행자 등이 참석하였다. 준공식에서 문경GC 골프장 준공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수여되었으며, 우리회사에는 ㈜문경레저타운 사장의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문경GC 골프장은 대중(퍼블릭) 18홀로서 20049월 착공하여 약 2년여의 공사기간이 소요되었으며 우리회사는 책임감리를 포함한 건설사업관리용역을 수행하였다. 시공사로는 ㈜태영이 건설공사를 수행하였으며, 조양산업()과 한창텔콤㈜는 전기공사와 통신공사를, 구미녹색환경㈜는 폐기물처리용역을 수행하였다. 또한 ㈜다산컨설턴트는 코스설계를, 정일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 사무소는 건축설계를 수행하였다.

 그 동안 우리나라의 산야에 많은 골프장들이 들어섰지만 세계적인 명문 골프장으로서 이름을 떨친 골프장은 찾아 보기 힘들다. 문경GC 골프장은 이러한 국내현실을 감안하여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였으며, 한국의 골프장 건설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켰다고 자부한다. 이번 문경GC 골프장 준공을 계기로 우리회사는 건설사업관리의 경험축적으로 건설사업능력을 한단계 더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리라 기대된다.

끝으로, 오늘의 성공적인 준공이 있기까지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은 모든 사업 참여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