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5월 어버이날 기념 「한기 동우회 원로 간담회」개최

  • 작성일2024-05-08
  • 조회수378

5월 어버이날 기념 「한기 동우회 원로 간담회」개최


윤상일 상임감사는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서울역 공용회의실에서 「한기 동우회 원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오랜시간 회사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한기 동우회 원로 선배님들을 모시고 고견을 경청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종구 동우회장을 비롯한 5명의 원로분들(호칭 생략, 이교선/박용택/이종구/송인회/박태은)이 참석하여 한전기술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주제로 심도깊은 논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간담회는 회사가 과거 역경을 슬기롭게 극복했던 경험을 공유하고 향후 발생할 잠재적 리스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지혜를 모색하는 자리였으며, 이종구 동우회장은 한기 동우회를 대표하여 “소통채널 확대를 통해 회사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힘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전하였다. 


윤상일 상임감사는 “작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실시한 다자녀 직원들과의 간담회에 이어 올해 한기 동우회 선배님들을 모시고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전기술의 발전을 위해 선배님들의 고견을 청취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감사실은 향후 동우회를 비롯한 다양한 세대 간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하여 소통과 화합을 증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경주해 나갈 예정이다.


첨부파일
  • png 첨부파일 20240508(5월 어버이날 기념「한기 동우회 원로 간담회」개최)400x300.png (224.57K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