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김천의료원과 지역상생 의료복지 협약 체결 및 사랑의 헌혈행사 개최
- 작성일2020-06-16
- 조회수2,144
[사진설명 : 김천의료원과 지역상생 협약 체결 후 이배수 사장(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 기념촬영]
회사는 6월 16일 김천 본사에서 김천의료원과 ‘지역발전과 인권증진을 위한 의료복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사랑나눔 헌혈행사’도 함께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극복과 지역사회 내 의료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회사는 협약식에서 ‘덕분에 챌린지’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념품과 함께 지역내 의료 소외계층 지원과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한 임직원 헌혈증 300매를 전달하였다.
아울러,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공동으로 개최한 ‘사랑나눔 헌혈행사’에는 임직원, 협력사,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하여 이웃사랑 나눔문화를 실천했다.
회사는 2004년부터 안정적인 혈액수급 지원과 임직원의 인권존중 의지를 담아 매년 헌혈행사를 실시하여 현재까지 누적 헌혈참여자 수는 2,500명 이상이며, 직원들이 무상기부하는 헌혈증서는 직원 가족이나 공공 사회단체 등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기증하고 있다.
이배수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과 헌혈행사가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참여를 통한 헌혈행사나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