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2008년 윤경포럼” 세미나 – CEO 서약식

  • 전자우편ellen@kopec.co.kr
  • 작성일2008-03-13
  • 조회수4,286
송인회 사장은 지난 3월 12일 “윤리가 경쟁력이다”라고 선언하며, 윤리경영을 통하여 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며,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관련 분야간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CEO들의 다자간 모임인 윤경포럼(산업정책연구원)의 CEO 서약식에 참석 및 우리회사의 윤리경영 의지를 표명하는 발표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08년도는 윤경포럼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윤리경영이 기업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막중함을 인식하고 윤리경영 확산을 위해 사회전반의 공조가 필요함을 인식하고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 학계 등의 동참을 유도하여 범사회적 윤리환경 조성의 기틀을 마련하기로 하였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우리회사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전략산업의 기술 엘리트로서 “사랑, 신뢰, 존중, 양보, 열정과 헌신”의 KOPEC 마인드를 갖고 윤리경영 활동을 통하여 "Clean & White KOPEC"을 실현하여 일류정신, 일류기술, 일류기업문화를 갖춘 일류회사로 도약하고자 윤리경영을 모든 경영활동의 근간으로 삼아 국민과 사회의 기대에 부응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선도적 역할을 지속할 예정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