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한국전력기술 이배수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작성일2021-03-04
  • 조회수1,153
한국전력기술 이배수 사장이 3월 4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등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건설근로자공제회 송인회 이사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한 이배수 사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당부하는 문구를 회사 SNS에 게시하였고, 차기릴레이 참여자로 한전KDN 박성철 사장,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 윤기돈 상임이사를 지목했다.

이배수 사장은 “민식이법 등 어린이 교통사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예전보다 커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일시적 관심에서 한발 더 나아가 모든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스쿨존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에 힘써야 한다”고 밝혔다. 끝.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 한국전력기술 이배수 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JPG (7.59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