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취약계층 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 기증

  • 작성일2019-05-08
  • 조회수1,844

- 지역 아동복지시설 17개소에 공기청정기 35대 전달 -

□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 이하 ‘한전기술’)은 5월 7일 경북 김천지역 아동복지시설 17개소에 공기청정기 35대를 기증했다.

o 이날 김천시 교동 소재 임마누엘 영육아원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엄호섭 한전기술 경영관리본부장과 서미경 김천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이종하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에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행사에 참석한 엄호섭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기증으로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방안을 꾸준히 마련하여 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한전기술은 공식 사회봉사조직인 ‘참사랑봉사단’을 중심으로 김천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결연을 맺고 시설 정비, 청소 및 환경정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o 또한 직원들의 다양한 경험과 재능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재능나누미 봉사단’을 창단하고, 학습멘토링, 독서지도, 체험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김천시 드림스타트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 한전기술은 5월 7일 김천지역 아동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를 35대를 기증했다.jpg (5.74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