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2018년도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 작성일2018-12-19
  • 조회수2,980

 
 
‘2018년도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이 12월 18일 본사 경영회의실에서 열렸다.

혁신 우수사례 발굴 및 전사 공유를 통한 혁신가치 확산을 목적으로 개최된 ‘2018년도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총 48건의 혁신사례가 접수되었다.

예선심사와 본선심사를 거쳐 대상 1건, 최우수상 2건, 우수상 3건, 총 6건의 우수 혁신사례가 선정되었다.

대상은 공공기관 신입사원 합동채용시 중복합격에 따른 노쇼우(No-show)발생을 최소화하고 기회의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해 전형 응시기회를 추가 부여한 인사노무처의 ‘기회의 평등? 기회 부여! 현장사전등록제’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신형로개발사업의 ‘중견기업과 중소형원자로 공동개발’와 경영지원처의 ‘회사 보유시설 개방 및 예약시스템 구축’이, 우수상은 배관기술그룹의 ‘직무발명 특허 기술이전’, 혁신성장전략실의 ‘지역사회 현안 해결형 민간일자리 창출’, 기술전략실의 ‘김천시민과 함께하는 열린도서관’ 이 선정되었다.

특히 이번 경진대회는 국민참여와 바텀업(Bottom-up) 혁신소통을 위해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시민평가단과 젊은 혁신리더로 구성된 혁신선도그룹 ACT(Ace Creative Tree)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여 일반시민의 눈높이에 부합하고 전임직원이 공감할 수 있는 평가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이배수 사장은 “일반국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참여하는 개방형 혁신추진을 통해 사회적 가치창출에 기여하는 혁신사례 발굴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