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협력업체 초청 설계품질 인식제고 ‘Quality Day’ 개최

  • 작성일2017-09-19
  • 조회수3,604


 

회사는 9월 19일 국제세미나실에서 협력업체를 초청해 설계품질 향상을 위한 ‘Quality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협력업체와 설계품질 안전 인식 제고 및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조직래 사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35개 협력업체 대표와 품질책임자 및 주요 직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PQ 품질관리능력 평가기준 개선 △협력업체 품질경향분석 결과 및 개선 방향 △한전기술-협력업체 협업시스템 소개 △초청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초청강연은 한국품질경영학회장인 이상복 서경대 교수의 “4차 산업혁명 시대 품질경영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상복 교수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인간의 삶과 기술의 변화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또한 품질은 기업의 성적과도 마찬가지라며 최고의 제품·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정신으로 품질을 최우선으로 경영해야 된다고 말했다.

조직래 사장 직무대행은 “협력회사의 성장이 곧 한전기술의 경쟁력”이라며, “변화가 요구되는 에너지산업 환경과 여건 가운데 품질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이루어내자”고 말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협력업체와 동반성장을 위해 설계품질 향상 다짐 ‘Quality Day’ 개최, 협력업체 엔지니어링 교육, 기술보안 및 청렴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