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원자력발전 30년 심포지엄 및 기념식 개최

  • 전자우편ellen@kopec.co.kr
  • 작성일2008-06-10
  • 조회수4,322
우리나라 원자력발전 30년을 기념하는 심포지엄 및 기념식 행사가 6월 9일(월)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거행되었다.
 
기념식에는 한승수 국무총리를 비롯하여 이재훈 지식경제부 차관, 김종신 한수원 사장, 유리소코로프 IAEA사무차장 등 국내외 원자력계 주요인사 5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우리회사 송인회 사장을 비롯한 원자력 관련사 사장단도 모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승수 국무총리는 이날 축사 및 유공자 포상 등을 통해 원자력 관계자 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최근 고유가와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원자력의 역할이 더욱 강화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기념식에 앞서 열린 심포지엄에서는 세계 원자력산업의 동향 및 앞으로의 과제 등 원자력계의 주요 현안들을 주제로 발표 및 토론이 이루어졌고, 우리회사의 허영석 원자력사업본부장이“국내 원자력의 기술수준 및 경쟁력 확보방안”이라는 내용으로 주제발표를 하였다.
 
한편 기념식장 앞 로비에서는 우리나라의 원자력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30주년 역사관과, 우리회사를 비롯한 원자력 관련 협력사들의 홍보 전시관이 세워져 행사에 참석한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