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2007년 신입사원 임용식 및 정년퇴임식 개최

  • 전자우편ellen@kopec.co.kr
  • 작성일2007-12-24
  • 조회수5,708

2007 신입사원 임용식 정년퇴임식이 1220 오후, 용인 본사 대강당에서 신입사원, 정년퇴직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정년퇴직자 모두의 새출발을 축하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신입사원 정년퇴직자 가족들이 참석하여 더욱 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행사는 식전 행사로 신입사원 정년퇴직자 가족 맞이 카네이션 달아주기, 3차원 설계검증실 견학 등이 진행되었으며, 6 강당에서 열린 공식행사는 신입사원 임용장 수여 입사선서로 시작하여 정년퇴직자에 대한 공로패 수여 신입사원의 꽃다발 증정, 사장 노조 위원장 환영사, 정년퇴직자 대표 퇴임사, 기념촬영, 회사 홍보 영상물 상영, 성악가 미선 교수의 축가, 케익 커팅 신입사원 가족대표의 건배 제의, 다과회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송인 사장은 환영사에서 신입사원 가족들에게 KOPEC 인재로 훌륭하게 키워주신 데에 대해 감사를 드리고, “세계적인 기술회사인 KOPEC 일원이며, 창조경영의 실천자로써 신입사원들에게 주인정신, 프로정신, 창조정신을 가지고 일류 기술회사의 선봉장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정년퇴직자들에게는 KOPEC 위해 동안 헌신과 봉사해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고, 퇴임 후에도 KOPEC 홍보요원으로 회사의 발전을 계속적으로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축시로 Robert Frost The Road not Taken 낭송하였다.

년퇴직자 대표로 민병덕 선배는 퇴임사에서 동안 KOPEC에서 함께 생활을 뒤로 하고 떠나는 것은 아쉽지만 KOPE 기술발전과정과 함께한 생활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후배 여러분이 KOPE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회사로 발돋움할 있도록 더욱 노력해 것을 부탁하였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임용식과 정년퇴임식을 함께 개최함으로써 신입사원과 정년퇴직자 모두가 한기가족이라는 유대감을 강화하는 장이 되었다. 신입사원은 회사 오리엔테이션 합숙교육을 마치고 111 소속부서에 배치되어 OJT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