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보도자료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제목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작성일
2017-11-14
내용
- 신입사원들과 함께 김천 지역사회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 한국전력기술(이하 ‘한전기술’)은 11월 13일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하여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이날 행사에는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와 류홍재 경영관리본부장(직무대행)을 비롯하여 2017년 신입사원 42명이 함께 했다.

o 이번 봉사활동은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김천 지역 이웃들과 소통함으로써 지역사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한전기술은 김천시로부터 감문면과 아포읍 두 지역을 추천받아 각 읍면에서 선정한 40가구에 가구별로 연탄 400장 등 총 16,0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o 신입사원들은 두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감문면과 아포읍 마을에서 추운 날씨 속에서 직접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했다.

□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는 “신입사원들과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함께 하게 되어 더욱 의미있었다”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 한전기술은 앞으로도 사랑의 헌혈, 김천지역 농촌일손 돕기, 김천지역 아동 대상 학습 멘토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