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제2기 창의혁신 리더그룹 ‘더새롬’ 출범

  • 작성일2017-03-07
  • 조회수2,694
- 창의와 혁신의 기업문화 정립과 소통경영 앞장 -

□ 한국전력기술(사장 박구원, 이하 ‘한전기술’)의 창의혁신 리더그룹 ‘더새롬’(이하 ‘더새롬’) 제2기 발대식이 3월 7일 열렸다.

 ◦ 행사에는 한전기술 박구원 사장과 제2기 ‘더새롬’ 직원들을 비롯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했다.

□ ‘더새롬’은 ‘더욱 더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생각하자’라는 의미로서 지난 2016년 4월 제1기가 첫 출범했다.

 ◦ 창조와 혁신의 기업문화정립을 목표로 지난 1년 동안 CEO와의 대화-허심탄회(虛心坦懷), 더새롬 아카데미, 경영회의 참관 및 경영진과의 소통을 통해 회사 현안사항에 대한 공유와 소통 노력을 해왔다.
  
□ 제2기 ‘더새롬’은 적극성, 애사심, 의사소통능력 등이 우수한 직원 70명이 지원하여 구성되었다.
 
 ◦ 제2기 ‘더새롬’은 △소통 리더십 워크숍 △명사초청강연 △함께하GO(봉사활동), 달리GO(문화활동), 이야기하GO(소통활동)  ‘3GO 소통 강화’ 프로그램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특히 제1기 ‘더새롬’ 에서 한단계 도약하여, 다양한 분야의 특화된 프로그램 개발·운영과 포상, 국내외 교육 기회 우선 제공 등의 차별화된 인센티브 제공 등으로 운영의 내실화를 다질 방침이다.
 
□ 한전기술 박구원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역동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회사 핵심역량의 고도화를 위하여 회사 미래인재 발굴과 핵심 인력양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더새롬 구성원이 회사의 미래를 책임지고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출범식에서는 명사 초청 강연으로 김희집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수의 ‘4차 산업혁명과 전력산업 발전방향’이라는 주제로 강연도 이어졌다.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1. 한전기술은 3월 7일 창의혁신 리더그룹 제2기 '더새롬' 발대식을 가졌다.jpg (8.64MB ) 다운로드
  • jpg 첨부파일 별첨2. 한전기술 박구원 사장이 제2기 '더새롬' 선정직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jpg (6.63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